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서비스 가입 및 변경은 아래의 전화번호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3485-6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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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신청/수정/해지는 바로 반영이 되나요? |
서비스 신청/수정/해지는 모두 익일 반영됩니다.
당일 서비스 신청 시 익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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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언제 받나요? |
뉴스속보 서비스는 뉴스속보 및 주요 이슈기사가 발생했을 때에만 전송됩니다. (월 평균 20회~30회)
헤드라인뉴스 서비스는 1일 1회 회원님이 설정한 시간대에 전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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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속보뉴스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뉴스속보는 속보 발생 시에만 전송되므로, 매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아래와 같은 상황여부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단말기 전원이 꺼져있는지 여부
2) 메시지함이 꽉 차있는지 여부
3) 스팸메시지함에 문자가 저장되어 있는지 여부
차후에도 계속 수신된 문자가 없으면 아래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3485-6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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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휴대폰 번호 변경은 아래의 전화번호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을 하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속보뉴스가 수신됩니다.
전화 : 02-3485-6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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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해지 및 환불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서비스 해지 및 환불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 절차
1. 전화로 해지 신청 -> 2. 고객센터로 환불에 필요한 서류 전송(휴대전화 명의자의 신분증 사본, 환불액 입금을 원하시는 통장사본)
-> 3. 서류 확인 후 15일 이내 통장사본에 명시된 계좌로 입금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3485-6754
환불액 안내
- 전자결제 대행사 수수료 및 조손가정 돕기 기금을 제외한 금액을 일할계산하여 환불
※ 일부은행은 계좌이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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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 가능한가요? |
뉴스속보 서비스는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 가능합니다.
헤드라인뉴스 서비스는 'SKT : lg-sh210 (뷰티폰)'을 제외한 휴대폰에서 서비스 가능합니다.
지원되는 휴대폰임에도 불구하고 문자속보뉴스가 수신되지 않을 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3485-6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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