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팔도 `괄도네넴띤` 편의점·대형마트서 판매 시작

기사입력 2019-03-11 09:14


괄도네님띤. [사진 제공=팔도]
↑ 괄도네님띤. [사진 제공=팔도]
팔도는 '괄도네넴띤'의 판매처를 편의점과 대형마트, 기업형슈퍼마켓(SSM) 등 오프라인 채널로 확대 한다고 밝혔다고 11일 밝혔다.
'괄도네넴띤'은 '팔도비빔면'의 출시 35주년 한정판 제품으로,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신조어를 제품명에 활용했다. 멍멍이를 '댕댕이'로 표기하는 것과 같이 기존에 있던 단어를 비슷한 모양의 글자로 변형하는 방식이다.
또 할라피뇨 분말을 사용해 기존 대비 5배 가량 매운 맛과 '뉴트로(newtro)' 스타일의 패키지에까지 최신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괄도네님띤은 지난달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지 만 하루가 되기 전에 매진을 기록했고, 2차 판매에서도 조기에 판매가 완료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만들어준 제품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괄도네넴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생산과 물량 확보에 전사적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맛의 '비빔면' 제품을 출시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