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M+박스오피스] ‘독전’, 400만 돌파…조진웅·류준열 훈훈 인증샷

기사입력 2018-06-06 20:14

‘독전’ 400만 돌파 사진=NEW
↑ ‘독전’ 400만 돌파 사진=NEW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독전’이 개봉 16일 만에 4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장기전에 돌입한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독전’은 개봉 16일 차에 접어드는 6일 오후 6시38분을 기준으로 누적관객수 400만0844명을 기록했다.

2018년 개봉 한국영화 중 최장 기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13일 연속 좌석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거침없는 흥행 독주로 관심을 모았던 ‘독전’은 400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3주차에도 여전한 흥행세로 영화의 저력을 증명하고 있다.

이는 스크린을 가득 채운 배우들의 대체 불가 열연과 연기 변신,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 전개와 미장센 등 영화의 다채로운 요소들이 시너지를 일으켜 관객들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독전’은 400

만 돌파를 기념하는 배우들과 감독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진웅, 류준열, 박해준, 이해영 감독은 손으로 4를 펼쳐 보인 모습이 담겨있으며, 영화 속 독한 모습과는 달리 훈훈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독전’은 상반기 극장가의 흥행 주역으로 완벽하게 거듭날 것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