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M+박스오피스] ‘탐정: 리턴즈’, ‘마녀’·‘허스토리’ 개봉에도 끄떡없는 1위

기사입력 2018-06-28 10:03

‘탐정: 리턴즈’ 박스오피스 1위 사진=CJ엔터테인먼트
↑ ‘탐정: 리턴즈’ 박스오피스 1위 사진=CJ엔터테인먼트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탐정: 리턴즈’가 신작들이 대거 개봉했음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정상을 유지했다.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 분)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분)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 분)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 ‘탐정: 리턴즈’가 28일 오전 7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 수 234만1708명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27일 개봉한 ‘마녀’,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허스토리’등의 쟁쟁한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켜낸 기록으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이 같은 ‘탐정: 리턴즈’의 장기 흥행의 비결은 6월 초여름 더위까지 식혀주는 통쾌한 코미디에 있다.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이는 6월 극장가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뜨거운 입소문의 중심에 서게 된 것.



뿐만 아니라 강력해진 추리와 액션까지 두루 갖춘 빈틈없는 매력은 물론, 관객에게 다가가려는 배우들의 노력 역시 ‘탐정: 리턴즈’의 장기 흥행의 비결이다.

6월 극장가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은 ‘탐정: 리턴즈’는 새로운 흥행 시리즈로 자리매김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