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마이틴 송유빈, ‘김비서가 왜 그럴까’OST 마지막 주자 합류

기사입력 2018-07-12 13:05

송유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사진=뮤직웍스
↑ 송유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사진=뮤직웍스
[MBN스타 손진아 기자] 그룹 마이틴(MYTEEN)의 메인보컬 송유빈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마지막 주자로 합류했다.

송유빈이 가창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여덟번째 OST ‘처음 하는 말’은 음원이 발매되기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되어 극 몰입도를 높여 화제를 모았다.

OST ‘처음 하는 말’은 극 중 이영준이(박서준 분) 자신에게 하는 말, 연인 김미소(박민영 분)에게 하는 말, 그리고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말을 순차적으로 적은 곡으로, 사랑의 흐름을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막 시작한 사랑에 대한 가사와 어울리는 청아한 사운드, 세련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에 송유빈의 스윗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러브송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여덟 번째 OST ‘처음 하는 말’에 참여한 송유빈은 신예 그룹 마이틴(MYTE

EN)의 메인 보컬로 최근 신곡 ‘SHE BAD(쉬배드)로 컴백해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훤칠한 외모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OST 계에서도 인정받으며 차세대 OST 대표주자로 불리고 있다.

송유빈의 ‘처음 하는 말’은 오늘(12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