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동상이몽2’ 임성빈 “아버지, 예술가는 돌아이라며 신다은 반대했었다"

기사입력 2018-07-17 10:03 l 최종수정 2018-07-17 14:02

`동상이몽2` 임철순,신다은,임성빈.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 `동상이몽2` 임철순,신다은,임성빈.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의 아버지 임철순 화백이 며느리 신다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임성빈 아버지의 화실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임성빈의 아버지는 추상화가 겸 대학교수인 임철순 화백이다.
신다은은 시아버지에게 “아빠”라고 부르며 애정을 드러냈고 임철순 화백 역시 아들 임성빈 보다 며느리인 신다은의 편을 들며 ‘며느리 사랑꾼’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임철순 화백은 신다은을 “눈빛만으로 소통이 될 수 있는 존재”라고 칭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러다 신다은은 갑자기 “아빠 그런데 처음에 저 안 좋아하셨다면서요”라고 말해 임철순 화백을 당황하게 했다. 임성빈 또한 “안 좋아했다. 예술가는 다 돌아이라고 안 좋아했다”며 거들었다.
이에 임철순 화백은 “몰입하는 형태가 많다 보니까 자유롭다. 그런 면이 걱정된 거지. 그런데 다은이를

보니까 반듯했다. 예술에 몰입하는 걸 약간은 포기하고 현실에서 예술을 취하는 형태였다”라고 신다은에게 마음을 연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wjle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