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멋진 톰형님”…’런닝맨’ 지석진, 톰크루즈와 인증샷 (feat.송지효)

기사입력 2018-07-23 10: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방송인 지석진이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와의 다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석진은 22일 인스타그램에 “멋진 톰 형님. 너무 친절한 스윗가이, 눈 하나하나 다 마주치고 인사해 주는 센스, 좋은 기억 주셨어요. 지효가 있는 줄 몰랐네 ㅋㅋ”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석진과 톰 크루즈가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톰 크루즈 특유의 온화한 미소와 변치 않은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지석진과 톰 크루즈 사이에 얼굴을 내밀고 해맑게 웃고 있는 송지효가 웃음을 자아낸다.
지석진은 “#너무 관리 잘하심 #40대로 보임 #지효뭐야ㅋ #Tom cruise”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톰 크루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지 후배님 유 선배가 찍지 말라 했잖아요 ㅋㅋㅋ”, “톰 형님 정말 잘생겼네요. 지석진 씨 부러워요”, “헐 대박! 지석진 씨 이제 월드스타 되는 거 아니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톰 크루

즈는 이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에 함께 출연한 배우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와 출연해 역대급 글로벌 레이스를 펼쳤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은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지석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