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에릭남,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전석 구매 “아시안계 영화 적극 지지”

기사입력 2018-08-19 11:35

에릭남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지지 사진=DB
↑ 에릭남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지지 사진=DB
[MBN스타 안윤지 기자] 가수 에릭남과 그의 형제들이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의 흥행을 위해 미국 한 극장의 전석을 구매했다.

17일(현지시간) 미국 CNN에서는 “에릭남과 그의 형제들이 아시안계 배우로 모두 캐스팅된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의 흥행을 위해 미국 애틀랜타의 한 극장 전체 표를 구매했다”고 보도했다.

또, 에릭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NN 보도에 대한 감사함을 표하며 “해당 영화의 티켓을 팬들과 친구들, 가족들에게 무료로 나눠주겠다”고 게재했다.

이어 “주류 미디어에서 잘못 그려지는 아시안의 모습에 지쳤다. 우리가 여기 있고, 어떤 것을 할 수 있고, 얼마나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또한,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의 성공은 우리 사회에 대한 것”이라며 “25년 만의 전체 아시안 배우 캐스팅이라니 정말 말도 안 되

는 일 아닌가. 이제 우리가 뭉쳐서 보여주자”고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는 1993년 영화 ‘조이 럭 클럽’ 이후 25년 만에 처음으로 전원 아시아계 배우들이 출연한 영화다. 배우 양자경, 젬마 찬, 콘스탄스 우, 소노야 미즈노, 켄 정 등이 출연한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