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쇼미더머니777` 수퍼비vsODEE, 키드밀리vsEK 빅매치...시즌 첫 팀 탈락?

기사입력 2018-10-26 10:5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쇼미더머니777' 수퍼비 VS ODEE, 키드밀리 VS EK 실력자의 빅매치가 펼쳐져 시즌 첫 팀 탈락이 나올지 주목된다.
오늘(26일, 금)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에서 강력한 실력자들의 빅매치가 펼쳐진다.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는 단 두 자리만 남아 있어 긴장도가 고조된 상황.
지난 주 방송에서는 세미파이널에 진출하게 될 TOP 6를 가리는 본선 1차 경연 무대가 공개됐다. 초특급 게스트 도끼의 지원 사격에 힘입어 무대를 압도한 김효은의 ‘XXL’,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관중을 열광케 한 나플라의 ‘물어’가 방송 이후로도 지속적인 화제를 모으며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인기를 입증했다.
26일 방송에서는 또 다른 실력자들이 빅매치를 펼칠 것으로 예고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팀 기리보이&스윙스의 ODEE와 팀 더 콰이엇&창모의 수퍼비가 맞붙는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ODEE가 “멋있는 무기가 하나 있기 때문에 (이길 수 있다)”고 말하는 장면과 수퍼비가 “정말 충격적인 걸 들고 와보겠다”며 자신만만해 하는 모습이 담겨 이들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팀 더 콰이엇&창모에 남은 유일한 래퍼인 수퍼비가 탈락할 경우, 시즌 첫 팀 탈락이 될 수 있기에 더욱 긴장감을 자아낸다.
팀 딥플로우&넉살의 EK와 팀 코드 쿤스트&팔로알토의 키드밀리가 펼칠 대결도 귀추가 주목된다. 딥플로우가 “(’쇼미더머니’의 모든) 시즌을 통틀어서 이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건 EK가 유일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한 무대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또 키드밀리가 “워낙 대 스타라 같이 무대를 한다는 게 너무 영광스럽다”고 말한 초강력 피처링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EK 역시 팀 딥플로우&넉살에 남은 마지막 래퍼로 탈락 시 팀 탈락이 확정되기 때문에 부담감이 큰 상황이다.
또한, ‘쇼미더머니’ 시즌 최초로 TOP 6로 선발된 래퍼들이 단체곡을 부를 예정이다. 이번 단체곡은 스페셜 프로듀서가 직접 참여해 “역대급 단체곡”으로 평가될 만큼 어마어마한 무대가 탄생했다는 전언이다. 무대에서는 TOP 6가 한 비트 안에서 공연을 하며 화합과 함께 새로운 경쟁을 보이기도 했다고.
무려 절반의 래퍼가 탈락하는 본선

1차 경연에서 승리하고 세미파이널에 진출하게 될 TOP 6의 정체와, 그들이 선사할 레전드 무대는 오늘 밤 11시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 확인할 수 있다.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엠넷[ⓒ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