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김우영 사망 소식에 "너무 슬퍼서 눈물이 멈추질 않아" 애도 이어져

기사입력 2018-11-09 07:37 l 최종수정 2019-02-07 08:05


모델 겸 타투이스트 김우영이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김우영은 지난 5일 오후 5시30분쯤 서울 마포대교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습니다.

김우영은 지난해 방탄소년단 RM과 미국 래퍼 왈레(Wale)의 컬래버레이션 곡 '체인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지난달 열린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무대에서 서는 등 최근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였습니다.

김우영의 사망 소식에 주변인들과 팬들이 소셜미디어로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지인들은 고인의 생전 모습을 떠올리며 애도했습니다. 한 지인은 "사랑하는 나의 조우, 우영아 지금 이 순간 형은 너를 생각하면 너무 슬퍼서 울음이 멈추지를 않는다. 돈 한 푼 없이 어릴 때 라면 3봉지면 행복했던 우리. 넌 정말 형에게 좋은 친구였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항상 착하고 감성적이었던 너였는데, 그 많은 대화가 스치면서 더 맘이 아프다. 하늘에서는 더 행복하길 바란다", "이제야 꿈이

펼쳐졌다고 행복해하던 재능 많던 동생이었다"는 글도 있었습니다.

팬들 역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좋은 곳으로 가셨으면 좋겠다", "다시는 못 본다니 마음이 아프다", "문신한 사람도 이렇게 쿨하고 긍정적인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사람이기에 개인적으로 응원을 했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애도를 표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