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밴쯔, 결혼 발표+여친 공개 "내년에 장가간다"

기사입력 2018-11-11 10:0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정만수)가 결혼한다.
밴쯔는 10일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 사진을 최초로 공개하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밴쯔는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한다”고 말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밴쯔와 예비 신부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댄채 미소 짓고 있다.
이어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간다. 나 먼저 간다.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간다. 나 먼저 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 형 누나들 저 먼저 간다.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 몰래 방송하던놈이 장가를 간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밴쯔는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다.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겠다

.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라며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거다. 먼저 가신 형 누나 친구 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겠다. 조언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밴쯔는 먹방 크리에이터의 대표주자다. JTBC ‘랜선라이프 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중이다.

skyb1842@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