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나쁜형사’ 이설 VS 배윤경, 맞대면 현장 포착 “냉랭한 기운”

기사입력 2019-01-14 21:45

‘나쁜형사’ 이설 배윤경 사진=MBC ‘나쁜형사’
↑ ‘나쁜형사’ 이설 배윤경 사진=MBC ‘나쁜형사’
[MBN스타 신미래 기자] ‘나쁜형사’가 이설과 배윤경의 투 샷을 공개했다.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 연출 김대진, 이동현)가 14일 본방송을 앞두고 13년 만에 극적인 재회를 하게 된 이설과 배윤경의 투 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이설과 배윤경이 서로 마주하고 있는 그 모습만으로도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 중에서도 이설은 배윤경을 바라보고 있는 시선에서 여전한 적대감이 느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반면, 배윤경은 13년 전에 벌어진 살인사건 속 진실에 대한 죄책감을 여전히 버리지 못한 채 이설을 바라보는 눈빛에서 마저 미안함과 안쓰러운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다. 무엇보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두 사람의 모습은 한 때 절친 관계였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냉랭함과 어색한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어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떤 전개를 맞이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장형민(김건우 분)은 은선재(이설 분)와 우태희(배윤경 분)를 모두 납치해 우태석(신하균 분) 앞에서 총구를 겨누고 둘 중 누구를

살릴 것인지 선택을 강요했던 상황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은 최고조에 달했던 상황.

때문에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의 모습은 이날 방송될 ‘나쁜형사’ 21-22회에서 이들 네 사람의 만남, 그리고 우태석과 김건우의 최후의 대결이 어떤 결과를 맞이하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