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레알마드리드, PSG 상대 경기 후반 승부수 성공

기사입력 2018-02-15 07:25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파리 생제르망을 제압했다.
레알은 15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7-18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전 PSG와의 16강전 1차전서 3-1로 승리했다. 이로써 레알은 8강 진출 확률을 크게 높였다.
레알 입장에서는 극적인 역전승. 초반 적극적으로 나섰음에도 불구하고 전반 33분 알베스-네이마르의 플레이 및 이어 라비오에게 선제골을 내주고 말았다.
어려워질 위기에 놓인 경기지만 레알은 살아났다. 전반 43분 PK찬스를 얻었고 에이스 호날두가 안정적으로 동점골을 넣는다.
레알 마드리드가 파리 생제르망을 꺾고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 청신호를 켰다. 사진=AFPBBNews=News1
↑ 레알 마드리드가 파리 생제르망을 꺾고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 청신호를 켰다. 사진=AFPBBNews=News1
그렇게 경기는 팽팽한 흐름이 됐고 경기는 1-1에서 소강상태가 됐다.
하지만 후반 레알이 폭발

했다. 시작은 에이스 호날두의 발 끝에서 펼쳐졌다. 호날두는 후반 38분 개인기를 통해 상대 수비진을 흔들며 결승골을 넣었고 이로써 경기가 급속도로 레알 쪽으로 쏠렸다. 기세를 잡은 레알은 몇 분 뒤인 41분, 마르셀루가 쐐기골을 터트리며 승리를 지켜냈다.
hhssjj27@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