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M+인터뷰②]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연기 열정 정말 멋있다”

기사입력 2018-05-07 10:01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와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굳피플
↑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와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굳피플
[MBN스타 백융희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가 감우성과의 호흡이 좋았다고 밝혔다.

김선아는 최근 강남구 신사동에서 진행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김선아는 감우성과 ‘어른 멜로’를 선보인 소감에 대해 “매우 좋았다”고 밝혔다. 그는 선배 배우 감우성의 남다른 열정에 많은 것을 배웠다고 밝혔다. 특히 “끝까지 작품에 대한 끈을 놓지 않은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정말 멋있었고 좋았다”고 털어놨다.

김선아는 “이번 작품을 통해 선배님을 처음 뵀는데 처음에는 함께 있는 상상이 잘 안 갔다. 하지만 촬영 시작 후 호흡이 잘 맞는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또 그는 “감우성 선배님 극 중 손무한이라는 역할에 너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초반 방송분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1회부터 완벽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것.


김선아는 “욕탕에 (알몸으로) 갇히는 신을 보고 깜짝 놀랐다. 정말 빵빵 터졌다.(웃음) 특히 김성수 씨와 함께 촬영하는 신에서 두 분 모두 갈비뼈에 금이 갔다. 처음엔 왜 금이 갔는지 이해를 못 했는데 현장에 가면 그 이유를 알 정도였던 것 같다.(웃음)”고 연기 열정을 극찬했다.(인터뷰 ③에서 이어집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