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KGC인삼공사 배구단, FAN`S DAY 행사 실시

기사입력 2018-07-10 17:55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KGC 인삼공사 배구단은 7일 대전시 대덕구에 위치한 KGC인삼공사 스포츠센터에서 팬 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2017-18시즌 동안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준 시즌권 회원과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사전 추첨을 통해 뽑힌 90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KGC인삼공사배구단은 참가자들과 레크레이션, 사인회, 사진촬영 등 오전 10시부터 약 6시간 동안 행사를 진행했다. 팬들은 이날 선수들과 게임과 식사를 함께 하며 담소를 나누고, 선수단 숙소와 식당을 방문 하여 팬들과 선수들이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함께했다.
KGC인삼공사 배구단이 2017-18시즌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가졌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 KGC인삼공사 배구단이 2017-18시즌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가졌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한 참석자는 “선수와 함께 게임도하고 숙소도 볼수있어서 아주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내년에도 또 올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KGC인삼공사배구단은 대전 연고지역 배구 붐 확산을 위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은퇴한 이연주(자유신분)를 활용해 'KGC인삼공사 유소년 배구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6월부터 올 연말까지 대전시 초등학교 25개교에서 1344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배구수업을 실시하고 있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모회사 대표브랜드인 홍이장군과 유소년대상의 키 크기운동 배구를 접목한 스포츠마케팅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다.
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팬들의 눈높이에서 항상 팬들과 소통하고 명문구단으로서 지역사회 배구 발전을 담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yiju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