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합형 D-TV 검사장비 세계최초 개발
쓰리에스 디지털과 웬스정밀, 크래비스 등 국내 중소기업이 세계에서 처음으로 통합형 디지털TV 검사장비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디지털TV 검사장비는 연 평균 국내수요가 1천대에 이르고 있지만, 국내 TV 제조업체들은 기능에 따라 4~5개로 분리돼 있는 장비를 세트당 2억원 정도에 수입해 사용해왔습니다.
▶ 삼성전자, 이승엽과 파브모델 전속계약
삼성전자가 요미우리 자이언츠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승엽과 파브의 신규 TV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달 말 출시하는 파브 LCD TV '모젤'의 첨단성과 이승엽의 젊은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포스코, 자동차 용접강판 공장 준공
포스코가 광양제철소에 자동차 경량화용 강판인 맞춤재단 용접강판 공장을 준공했습니다.
포스코는 이로써 연간 670만 장의 용접강판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됐습니다.
▶ 아시아나, 중국 전용 미니홈피 개설
아시아나항공은 중국 전용 미니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습니다.
홈페이지는 중국노선 운항시간표와 중국여행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 웅진씽크빅, 영어교재 일본 수출
웅진씽크빅은 일본 교육기업인 '가바'와 영어 교육 프로그램 '잉글리시스타' 수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웅진측은 이번 계약으로 2억원 상당의 교재를 공급하게 되며 현지 시장 반응을 확인한 후 수출
▶ 에스원·청소년위 업무협약식 체결
보안업체 에스원은 국가청소년위원회와 '청소년 지킴이'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청소년 폭력예방을 위해 체결된 이 협약에 따라 에스원은 2,000여명에 이르는 출동요원을 활용해 청소년 폭력 방지 활동을 펴게 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