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경영어록, 오늘은 PMP 대표업체인 디지털큐브의 손국일 대표이사를 만나보겠습니다.
전자파 문제로 제품을 리콜하는 홍역을 치렀던 손 대표는 리콜을 통해 회사가 한 단계 성장했다고 말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인터뷰 : 손국일 / 디지털큐브 대표이사
-"V43의 리콜과 관련해 저희 회사는 그야말로 큰 약이 되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그 사태를 계기로 고객을 다시 돌아보고 고객지원이라는 부분을 어떻게 대기업 수준으로 다가설수 있는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됐고,
그 고민이 현재의 좋은 제품, 보다 질이 높은 서비스로 하나씩 구현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리콜을 통해 저희가 배운 교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구요, 앞으로 보다 더 좋은 서비스와 질 좋은 제품으로 자신있게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금번 유상증자와 관련해서는 말씀드리자면 저희 회사는 월 매출 1백억원 수준의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물론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그 수익을 통해 재투자를 하고 있
이런 부담을 일시에 해소하고자 유상증자를 생각하게 됐고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 주주 여러분과 고객 여러분의 양해를 바라며, 거듭 태어나는 디지털큐브를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