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MP3P 해외 마케팅 강화
삼성전자가 미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의 홍일점 멤버인 퍼기와 함께 뮤직 마케팅을 펼칩니다.
뮤직비디오에 최신 MP3 플레이어인 '옙 K5'를 등장시킨 삼성전자는 앞으로 뮤직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 LG전자 새 휴대전화로 북미시장 공략
LG전자가 미국 버라이즌 와이어리스에 쿼티 자판을 장착한 프리미엄 멀티미디어 휴대전화인 '엔비'를 공급합니다.
엔비는 인터넷 검색이 간편하며 손쉽게 집이나 회사 PC의 새 메일이나 업무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 KT-녹십자 건강상담 서비스 제공
KT가 녹십자 자회사인 GC 헬스케어와 'U-헬스 건강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정 조인식을 체결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의사에게 전화로 건강 자문을 받을 수 있으며 대형종합병원에 진료예약도 할 수 있다고 KT는 밝혔습니다.
▶ 롯데마트 새 CI 공모
롯데마트가 기업이미지, CI 변경을 위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CI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롯데마트는 내년 2월 최종 수상작을 선정해 회사 로고 등을 변경하는 한편 내년중 새 CI 선포식을 열 계획입니다.
▶ 웅진코웨이 음식물처리기 출시
웅진코웨이가 음식물쓰레기의 부피를 줄여주는 신제품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했습니다.
회사측은 이번 제품이 음식물쓰레기 부피를 95%까지 감소시키며, 처리 시간이 짧은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디지털큐브 중고생
디지털큐브가 중고생 학습사이트 '고려e스쿨' 수강생을 대상으로 PMP V43 모델을 국내 최초로 무상 대여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지난 7월부터 YBM시사와 능률영어사의 어학 콘텐츠 등 다양한 e-러닝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