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이 국내 캐피탈사 중 처음으로 콜센터 서비스분야 한국산업표준(KS)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고객 요구사항과 한국산업표준을 바탕으로 품질 매뉴얼을 제정하고, 콜센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총 21개 단위업무로 표준화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전문심사위원이 콜센터 서비스 약 190여 개 세부항목에 대해 평가하는 'KS 서비스 인증제도' 는 한국산업표준 이상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사업장 및 서비스 심사를 거쳐 자격을 갖춘 업체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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