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호텔은 오피스텔로 허가를 받아 숙박시설로(2015년 12월13일 대통령령 한시적 특별법허가) 전환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 시작부터 호텔로 허가를 받아 분양하는 ‘분양형 호텔’로 안정적인 투자처로 평가 받고 있다.
제주 엠스테이는 중문단지와 성산일출봉을 잇는 호텔입지로 전면으로 서귀포항과 새섬을 바라보며, 후면으로는 한라산을 바라보는 우수한 조망권을 가졌다. 또한 인근에는 천지연폭포·정방폭포·외돌개·올레 6·7길· 문섬 등 쾌적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갖췄으며, 한라산국립공원·중문관광단지·표선해변·섭지코지·성산일출봉 등의 유명관광지도 자동차로 30~40분 내외에 위치해 있어 입지가 뛰어나다.
‘제주 엠스테이’가 위치한 서귀포시는 생물권보존지역과 세계자연유산·세계지질공원 등 세계에서 유일하게 유네스코 자연과학분야 3관왕 타이틀을 보유한 대한민국의 보물이다. 또한 제주도 6대 핵심프로젝트가 집중 개발된 사업지가 주로 서귀포시 일대에 집중되어 있어 입지 여건은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제주호텔 객실 순위 5위권인 ‘엠스테이 호텔’은 조식 포함 필수인 단체관광객들을 위한 부대시설을 고루 갖춘 대지 입지를 자랑하고 있으며 총 면적 2,569㎡부지에 연면적 1만7,867㎡, 지하 3층~지상 10층에 총 330실 규모로 수영장·연회장·마사지센터·회의실·카페·레스토랑 등 고품격의 편의시설 등으로 고객들의 편의를 가장 큰 중점으로 두었다.
시공사 현대아산이 책임 시공하며 시행사인 ㈜에스알디는 안정적인 수익보장을 위해 중국 북경 관광업체 인바운드 세성 글로벌 관광(주)여행사와 중국 관광객 유치 사업 합작으로 제주 엠스테이 호텔은 객실 가동률 70%를 책임지는 MOU를 체결해 소규모 레지던스나 호텔보다 안정성도 높은 편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수익형 호텔 공급시장으로 쏠리고 있다”며, “평균 수익률 또한 오피스텔·도시형주택이 5% 수준인데 반해 분양형 호텔은 휴양과 레저생활을 하면서 10% 이상
무료숙박 7일(연)이용, 중도금 60%무이자 대출, 준공 후 년 11%의 수익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잔여세대에 한해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하고 있으니 상담 및 문의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문의 : 1566-5517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