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겨울이라기 보다는 봄같이 따뜻한 오후입니다. 전국의 기온이 10도를 크게 웃돌고 있습니다. 외출하실 계획 있으시면 두꺼운 외투보다는 가벼운 옷차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직도 동해안과 경상도 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중입니다. 건조한 날씨 때문에 화재 사고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구름모습 보시겠습니다. 고기압의 영향으로 우리나라 맑은데요, 내일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며 곳에 따라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도 포근한 날씨 계속되겠습니다. 하지만 울릉도에는 한 때 구름 많이 끼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서울10도 대전 11도 부산 16도 등 으로 봄철에 해당하는 기온인데요,
내일도 전국이 8도에서 15도로 포근하겠습니다. 내일 낮최고기온 서울 10도 대전 11도 부산 14도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감기지수 90입니다. 대기가 매우 건조하니까요, 감기걸리지 않도록 수분 공급 충분히
내일 아침 공항날씨 살펴보면, 서울과 원주공항의 시정거리 9킬로미터에 머무는 등 모든 공항이 정상운항 가능하겠습니다.
주간 날씨입니다. 목요일에 비소식이 있는데요, 비가 내린 뒤에도 따뜻한 날씨 계속되다가 토요일부터 차차 기온이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