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슬로건으로 '오늘부터! MG손해보험'을 사용하며 보험상품 안내 및 각종 홍 보광고에는 '오늘부터! 행복하세요', '오늘부터! 안심하세요' 등을 커뮤니케이션 슬로건으로 활용한다.
MG손보 관계자는 "내일의 불안하고 아픈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준비하는 기존 보험의 네거티브한 인식을 깨고 즐겁고 건강한 오늘이 더 행복한 내일과 윤택한 삶을 이끌어 낸다는 긍정의 보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캐릭터 '조이(Joy)'는 사람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는 친구로 고객에게 도움(助)이 되는 이로운(利) 존재를 의미한다. 기본 캐릭터 디자인은 심플함을 살렸으며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 등 각종 보험종목에 따른 응용 디자인을 함께 활용한다고 사측은 밝혔다.
김상성 MG손보 대표이사는 앞서 1일 진행한 BI 선포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