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문 서희 스타힐스/사진=서희건설 |
서울시는 장안평 일대의 자동차 매매상점과 부품상가 밀집 지역을 '자동차유통산업벨트'로 조성할 계획입니다.
지난달 발표된 '장안평 일대 자동차산업 육성방안' 계획에 따르면 서울시는 장안평 일대의 자동차 매매상점과 부품상가 밀집 지역을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로 개발하고 향후 '자동차유통산업벨트'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산업유통개발진흥지구로 지정된 장안평 일대와 그 인근 지역은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를 넘어 중랑물재생센터, 서울재사용플라자와 연계해 도시 재생, 재활용산업의 중심지이자 관광 단지로 만들어질 계획도 있습니다.
높은 투자가치와 부동산의 발전 가능성을 지닌 지역인 장안평 일대 지역은 최근 정부의 '주택임대차 선진화 방안'이 발표되면서 부동산 투자 지역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습니다.
특히 서희 건설의 동대문 서희스타힐스는 실속형 중·소형 아파트와 수익형 소형 오피스텔이 한 단지에 있는 주상복합 건물로서 전·월세 수익에 대한 과세가 강화되는 주택에 비해 상대적으로 규제와 수익률이 좋기 때문에 주목 받고 있습니다.
또한 서희 스타힐스는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입지성이 우수하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주변 교통 환경과 대중교통 여건이 우수하고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역세권은 대부분 유동인구와 소비층이 풍부한 지하철 또는 철도 등의 역사에 인접한 상권에 자리 잡아 공실이 적고 투자가 안정적입니다.
그에 더해 동대문 서희 스타힐스는 기존의 선분양 후시공 방식과 달리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즉시 입주와 수익발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집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층에게도 반응이 뜨겁습니다. 역세권으로서 생활하기도 편리하다 보니 대학생을 포함해 직장인들, 신혼부부까지 다양한 실수요층이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동대문 서희 스타힐스는 주변의 서울시립대, 한양대, 세종대, 건
투자자들에 더불어 실수요층에게 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동대문 서희 스타힐스 분양에 관심이 있다면 단지 내 상가에 마련된 분양 사무실을 이용하거나 전화(02-2243-7769)를 이용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