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봄날씨와 같은 포근한 오후입니다. 외출 계획 있으신 분들은 옷차림 가볍게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도 맑고 포근한 날씨는 계속되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 서울 2도, 부산 6도 등을 기록하며 춥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며칠째 계속되는 포근한 날씨 때문에 안개가 말썽입니다. 오늘 아침에도 내륙 곳곳에 안개가 끼었다가 오후가 돼서야 걷혔는데요, 내일 아침에도 짙은 안개가 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근길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구름 모습입니다. 현재 강원지역에만 약간의 구름이 끼어 있고 그밖의 지역은 맑은모습인데요, 내일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다가 북서쪽 지방부터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기상도) 내일 전국이 맑겠습니다. 하지만 밤 늦게부터는 전국에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 전국이 10도를 웃돌고 있는데요, 서울 10도 강릉 14도 부산 15도 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일최고기온) 내일 한 낮에도 정말 포근하겠습니다. 서울 12도 강릉 14도 부산 16도 등으로 3월 중순에 해당하는 기온을 나타내겠습니다.
(생활지수)내일의 생활 지수입니다. 포근한 날씨 때문에 몸이 나른해 질 수도 있으니 가벼운 산책이나 나들이 하셔도 좋겠습니다. 나들이지수와 운동지수 모두 높습니다.
(공항날씨)내일 아침 공항 날씨 살펴보면
(주간날씨) 내일 밤부터 흐려져 목요일에는 비소식이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부터는 다시 맑을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기온이 조금 낮아 쌀쌀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