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 신역세권 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하철 개통은 부동산 시장의 호재 중 하나로 편리한 교통, 유동인구 증가에 따른 상권 발달 등 인근 지역의 생활 인프라가 좋아져 시세에 크게 영향을 미친다. 실제 강남과 김포공항을 한 번에 잇는 지하철 9호선의 개통으로 서울 강서권 시세가 크게 상승했다.
최근 김포시와 LH가 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역을 연결하는 23.82km의 김포도시철도사업(총사업비 1조 6,553억원)을 추진하면서 걸포역 ‘김포오스타파라곤’이 대표적인 지하철 개통 신역세권 수혜단지에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춘 단지로 꼽히고 있다.
김포를 대표하며 김포에서는 비싸게 분양했던 김포 걸포동 오스타파라곤이 회사 보유분을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분양을 시작한다. 김포도시철도 가칭 걸포역(2018년 개통예정)을 도보 2분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역세권 대단지(1,634세대)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김포공항역으로, 김포공항역에선 서울 지하철 5호선, 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이 가능하다.
김포도시철도가 개통하면 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역까지 자동차로 20여분 소요되는 것이 약12분으로 단축된다. 또한 김포공항역에서 공항철도 및 지하철 9호선을 환승하여 이동할 경우 김포 도심에서 서울역(30분)과 여의도를(27분)내로 이동할 수 있다.
도로교통망도 뛰어나, 올림픽대로를 이용하면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져 김포한강신도시보다도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이 무르익은 상황이다.
김포오스타파라곤은 유럽풍 명품대단지로 총1,634 가구 중 회사 보유분 20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계약자들의 초기 부담을 낮춘 잔금유예(20%)2년, 잔금대출(35%)약2년간 이자대납으로 실입주금을 8천만원 대로 낮추었다는게 회사의 설명이다. 바로 앞 걸
김포 걸포동 오스타파라곤2단지는 상담사지정제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 시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
분양문의 : 031-981-8131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