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가 하나SK카드와 함께 매장 결제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하나SK 불고기브라더스 카드'를 출시했다.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하나SK 불고기브라더스 카드를 사용해 외식비를 결제할 시 전월 실적에 따라 포인트 차감 없이 결제금액의 10%를 월 4회, 최대 2만원에 한해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불고기브라더스의 VIP 카드인 블랙카드와 함께 중복 할인이 가능해 함께 결제하면 최대 28%에서 46%까지 큰 폭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레클럽 별차감, OK캐쉬백 포인트, SKY72 카드도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카리부커피 10% 할인 및 철도 할인, 통신요금 2% 할인,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50% 할인, CGV, 메가박스, 인터파크 등에서 영화권 예매시 최대 4천원 할인,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불고기브라더스 외식은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불고기브라더스 마케팅 관계자는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를 함께 신청하는 고객께는 하나SK카드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형 블랙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하나SK 불고기브라더스 카드와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를 통해
하나SK 불고기브라더스 카드는 전국 불고기브라더스 매장과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카드 전용 ARS(1588-3950)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용 9000원, 해외 겸용은 1만2000원이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