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인지 겨울인지 하늘이 좀 헛갈리는 모양입니다. 어제 강원도에는 대설주의보가 내려질 정도로 눈이 많이 내렸는데요. 오늘은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하늘이 맑고 깨끗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맑고 포근한 봄날씨 예상됩니다. 아침과 기온차이가 10도 이상 벌어지며서 한 낮에는 포근하겠습니다. 내일은 또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가벼운 봄비가 아니라 아주 강한 비가 되겠는데요. 많게는 50mm가 넘게 쏟아지겠고 천둥, 번개, 강한 바람, 돌풍까지 예상됩니다. 이 강한 비바람때문에 더이상 시설물 피해 없도록 대비 잘 해두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고기압의 영향권 안에서 맑은 모습입니다. 내일은 찬 공기와 따뜻한 공기가 서로 뒤섞이면서 대기가 많이 불안정 해지겠습니다. 또 기압골까지 세력이 더해지면서 전국에 비가 내리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며칠 동안 내린 비에 먼지가 깨끗하게 씻겨내려갔습니다. 오늘따라 햇살이 더 밝게 느껴지시죠? 오늘 전국이 화창하겠습니다.
오늘 한 낮기온 서울이 15도, 대전 18도, 광주 21도로 포근함도 느껴지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에 강풍을 동반한 비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내일 비는 다 그치겠고요. 일요일부터는 날씨가 서서히 개면서 다음 주는 맑은 봄날씨가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