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수요 증가와 관광객 수준 상승으로 고급 객실 부족 -
최근 전세대란의 방안으로 정부가 잇따라 내 놓은 부동산규제 정책과 저금리 지속으로 가계자금이 부동산 시장으로 흘러 들어오면서 오피스텔과 분양형 호텔 등 수익형 부동산 상품들이 대안으로 뜨고 있다.
수익형 호텔은 비교적 높고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수익형호텔의 투자가치는 입지(교통, 환경 등), 개발호재의 규모, 기본수요층, 호텔브랜드 등에 의해 결정된다.
11월 8일 강남에 모델하우스를 개관한 ‘라마다 정선호텔’은 높은 투자기치로 눈길을 끈다. 특히 ‘입지’가 남다르다.
라마다 정선호텔은 정선 강원랜드(하이원리조트)의 진•출입로인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사북리 354-32번지’에 입지한다. 강원랜드까지는 차량으로 3분 이내 이동가능하며, 이 일대 주도로인 38번 국도 역시 가까이 있다.
전용면적은 23~98m² 483개 실이며, 연면적 28만m²에 지하 5층~지상 15층 규모다. 저층에는 바비큐 라운지, 레스토랑(뷔페/BAR), 미팅룸, 휘트니스센터, 스파, 연회장 등 이용객의 편의향상을 위한 부대시설이 조성된다.
또한 저층의 층고를 높여 세련된 고품격 로비를 연출해 이용객의 편의를 높였다. 옥상정원이 조성되는 호텔 옥상은 수려한 강원도 정선의 자연조망권을 확보했다.
용도가 일반숙박시설이기 때문에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별등기분양이 가능하며, 최초 2년간 위탁자가 수분양자 운영수익 12%를 보장한다. 시행사에서는 운영수익 12% 지급관련 연대보증을 선다.
분양자에게는 JK메디칼 그룹 VIP 회원권(성형외과), 라마다 정선 스위트룸 7일 무료 이용권, 제주 특급 호텔 무료 3일 이용권(특1~2급 중), 하이원 워터월드 무료 이용권 4장(연 1회), 하이원 골프장 회원가 라운딩권 4장(연 1회), 정선군 관광여행상품 무료 이용권 2매(여행사 상품) 등 7가지 분양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강원도 라마다 정선 호텔은 2018년 제23회 평창동계올림픽과 대규모 워터월드 건설 등 각종 개발호재가 기다리고 있다. 100여 개국, 5만 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은 직접적인 올림픽 참가 수요만해도 그 규모가 크다.
또한 평창 건강올림픽 종합특구,
라마다 정선호텔의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인근에 있다.
분양문의: 02-549-0082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