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오픈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블로그(http://blog.lina.co.kr) ▲페이스북(www.facebook.com/linasns) ▲유튜브 등이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정보를 접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블로그는 일반인들에게 보다 친절한 설명을 통해 평소 어렵게 느껴졌던 각종 보험 정보들을 쉽게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준비됐다.
또한, 보험 정보뿐만 아니라 THE키우는자산, THE지키는건강, THE가꾸는행복, THE친절한소식 등의 섹션을 통해 재테크, 건강,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정보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는 라이나생명 소식을 비롯해 계절적 변화를 반영한 각종 이벤트와 캠페인 영상 등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소셜 미디어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