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가 본격 추진되면서 수혜지로 급부상된 일산지역 새아파트 위시티블루밍은 분양가 상한제 이전에 지어진 최고급 마감재 명품아파트여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GTX 일산킨텍스-강남 삼성역 공사 조기착수 발표이후 집값 회복 기대감이 퍼지면서 집주인들이 매물을 거둬들이고 있어서 즉시입주가 가능한 일산 위시티블루밍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분양사무실 관계자는 “GTX 추진발표 이후 내방객수와 방문객이 몇배 늘었다“며 “일산 위시티는 ‘일산 속 강남’이라고 불리고 있는 곳으로 입주민의 면모도 단연 일산지역에서는 최고이며 입주한 연예인들도 많은데 실제로 입주한 연예인만으로도 콘서트를 할 수 있을 정도다.“라고 설명했다.
1기 신도시 입주가 시작된지 20여년이 훌쩍 넘어섰다. 일산신도시 역시 리모델링이다 수직증축이다 여러 안건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수직증축 리모델링을 하게 되면 집을 비워 줘야하는 부담감과 가구당 모자라는 비용을 떠안게 되는 금융 부담이 따르게 된다.
이러한 시점에서 즉시입주가 가능한 일산 새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건 당연한 이치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아파트는 일산동구 식사지구 위시티 단지 7천2백여세대 미니신도시급 대단지내에 위치해 있으며 중대형평형으로만 구성되어져 있다.
지난 5월 28일 CJ 홈쇼핑에 전국적으로 방영된 이후 널리 유명세를 타게 되었고 방문객들이 줄을 이었던 곳이다. 앞으로 일산지역에 위시티블루밍 아파트만한 명품아파트 찾기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요즘 아파트는 어디든 정말 많다. 하지만 요즘 젊은 층이 선호하는 남들이 갖지 못한 명품다운 아파트는 드물다. 단지를 감싸고 흐르는 마스강변이나 뉴욕 센트럴파크 유명 조각가 톰오터너스 등 국내외 유명 미술가들의 작품들 100여점은 입주민들의 자부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위시티블루밍 입주자만이 누릴 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센터와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1층은 필로티와 호텔식 로비로 꾸며져 있는 점에서 명품아파트다운 품격을 높였다고 할 수 있다. 단지 1층에는 차가 전혀 없고 공원처럼 조성되어져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기에 좋은 환경이다.
현재는 1차 2차 분양을 성공리에 마감하고 3차 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3차 분양도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분양은 남아 있는 미입주된 세대를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선착순 동호수 지정 방식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그동안 이곳에 이주하고 싶어도 비싼 분양가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번이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특별조건분양' 위시티블루밍은 현재 47평형(구)) 55평형(구) 계약이 가능하다. 1억9천~2억6천만원 대폭할인과 더불어 천정형 빌트인 시스템에어컨 4대를 포함한 가전 전제품이 풀 셋팅 설치되어 있으며 거실과 모든 방이 확장되어져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대출은 분양관에 시중은행 상담들이 상주하고 있어서 계약전에 대출 상담이 가능하다. 최저금리 대출을 이용한다면 실입주금은 1억2천만~1억 3천만원이면 가능하다. 전세나 월세로 투자를 할 경우 투자금은 5천만~6천만원이면 충분하다고 할 수 있겠다.
분양관계자는 “계약금이 5%이고 중
일산 위시티 블루밍 분양사무실(031-966-9303)로 남들보다 빠르게 미리 전화를 주시면 로얄층 확보가 가능하고 방문예약도 가능하다.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