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호텔신라스테이와 오피스텔이 연계 개발되는 신개념 오피스텔 단지가 조성된다.
서울시 동작구 시흥대로 596(신대방동)에 퍼스티지개발리츠가 시행하고 ㈜효성이 시공하는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가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4층~지상 9층과 19층 2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 개 동은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와 나머지 한 개 동은 호텔 신라스테이로 구성된다. 규모는 오피스텔 160실과 호텔 313실을 합쳐 총 473실 규모다.
브랜드파워가 있는 ‘호텔 신라스테이’ 브랜드가 오피스텔과 함께 복합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후 단지가 완성되면 희소가치가 높은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특히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입주민의 경우 ‘호텔 신라스테이’의 F&B, 미팅 룸 등 부대시설 이용에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예정이며, 수분양자들에게는 호텔 객실을 이용할 시 가격을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곳이 관심을 끄는 또 다른 이유는 약 1만 4천여 기업과 약 20만여 명의 상주인원을 배후수요로 한 ‘G밸리’의 직주근접 오피스텔로 공실률이 제로 수준에 가깝다는 점이다.
아시아 최대규모의 연구벤처 산업단지인 서울디지털산업단지 ‘G밸리’는 현재 16만 명의 상주인구가 ‘G밸리 2020프로젝트 비전’에 따라 25만여 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여 향후 투자가치와 미래가치가 뛰어나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이 도보 5분, 개통예정인 신안선이 2분이면 이동 가능한 더블 초역세권이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을 이용하면 강남, 신촌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2019년 완공 예정인 신안산선을 통해 경기도 서남권뿐만 아니라 여의도 국제업무지구, 영등포까지 도달할 수 있어 인근 지역의 폭넓은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당 사업지 옆에 있는 시흥대로변을 따라 남부순환로, 올림픽대로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피스텔은 160실 모두 전용면적 20㎡ 단일 평형으로 구성됐다. 직장인 수요가 많은 곳임을 고려해 가장 임차를 선호하는 평형으로 구성했으며, 인테리어 역시 도시적으로 세련된 미니멀 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입주민들을 편리한 생활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개인보안시스템, 24시간 택배 물품 보관 및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시스템, 출입통제 보안 시스템이 도입됐다. 여기에 관리비나 유지 보수 비용의 부담이 적고 다양한 차종의 주차가 가능한 자주식 주차시스템 구축되며 넉넉한 주차공간이 확보된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저금리 시대에서 임차 수요가 풍부해 공실률이 낮다
홍보관은 구로디지털단지 내 구로동 187-10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 405호에 위치해 있다. 내방객들에게 황사마스크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분양문의: 02-2025-089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