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이재영, http://www.lh.or.kr)는 2015년 3월24일 오후2시부터 성남 분당 정자사옥 1층 대강당에서 건설사, 공인중개사, 일반 실수요자 등을 대상으로 공동주택용지, 상업용지, 단독주택용지, 분양아파트 등에 대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주요 관심지구인 하남미사, 화성동탄2 지구의 토지 및 아파트 공급계획을 설명하고, 위례·세종 등 주요 사업지구를 비롯하여 LH에서 보유하고 있는 우량 토지, 아파트 등을 상담할 예정이다.
또한, 이 날 LH 대강당에서는 경기대 엄길청 교수의 “2015년 부동산 경기 전망 및 동향”을 주제로 한 특별강의가 있으며 1층 로비 16개 상담 부스에서는 사업지구별 부동산에 대한 상담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LH 보유 부동산 정보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특히, LH는 설명회 개최 직후 건설사와 간담회를 통해 효율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공공과 민간과의 상생협업 방안과 수요맞춤형 제품 설계를 위한 제도개선 사항 등에 대해 상호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하며,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2015년 3월 재시행하는 토지 중개알선 장려금 대상 토지목록도 공개할 예정이다.
LH가 사옥에서 자체 투자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4회째로 매년 건설사, 일반투자자, 공인중개사, 금융기관 등의 많은 호응이 있었으며, 본사 사옥이 경남 진주시로 올 4월에 이전하게 됨에 따라 분당 정자사옥에서는 마지막으로 고객과 만나는 행사장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자들에게는 『상반기 LH 투자설명회 자료, 2015년 공급계획, 토지 중개알선장려금 대상 토지목
참가신청은 LH홈페이지(http://www.lh.or.kr)에서 사전등록 하거나 현장등록 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LH 판매보상기획처 031-738-3877, 3878, 7377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