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멈출 줄 모르는 전세값 때문에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시기다. 매매가격보다 전세가격이 더 높은 곳도 있어 뉴스에도 등장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천안 풍세 센토피아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전세대란으로 내 집 마련 수요가 새 아파트 시장으로 넘어오면서 망설였던 투자자들도 함께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다.
하늘 높을 줄 모르는 전세가는 삶의 기틀을 잡으려는 서민들을 더욱 힘들게 하고 있다. 이런 실정이라면 내 집을 장만해 주거 안정을 추구하는 것은 물론 확실하게 시세차익도 챙길 수 있어야 한다. 그런 점에서 새삼 주목을 받고 있는 천안 풍세 센토피아를 놓칠 수 없다.
천안 풍세 센토피아는 3.3㎡ 당 분양가가 저렴한 490만원대 매머드급 3,000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연일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어 천안 명품 신도시 최대 수혜지로 알려져 있다.
특히, 천안에서도 교통, 환경, 입지적으로 매우 뛰어나다. 다양한 개발호재와 프리미엄으로 인해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수요자들이 찾는다.
현재 천안지역 세지역은 대규모 배후도시를 갖줬으며, 풍세 일반산업단지는 대기업 유치확정으로 삼성, 현대차, E-LAND물류센타, 만도에어컨, 인근 청수행정타운 활성화를 위한 첨단유니쿼터계획 등 수익형 아파트의 풍부한 임대수요자를 확보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이다.
교통도 편리하다. 천안역 차량 15분거리, 천안종합터미널 차량 15분거리, 천안-논산간 풍세IC개통, 천안IC 및 남천안IC인접 / 천안-당진간 고속도로 개통과 단지 앞 버스노선 확충 예정, 센토피아 단지와 LG생활건강 중부공장 연계 도로 개설(천안시 협의중)등 최고의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뛰어난 풍광을 자랑하는 풍세지구 주변에는 대표적 명산인 태학산 자연휴양링, 광덕산과 풍세천을 잇는 천혜의 자연환경, 풍세천 개발로 인한 추가적 근린생활 확충, 풍세 산업단지 조성에 따른 대규모 인구 유입으로 교육시설 확충 등 입지적으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다.
잔여 물량 타입은 72㎡, 83㎡, 84㎡, 인기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9㎡는 오픈 3주만에 마감 완료됐다. 주력 타입인 84㎡는 일부 3면 개방형으로 서비스면적이 14.5평형 넓게 나왔으며, 3면 발코니 적용으로 보다 넓고 쾌적하게 조망권, 일조권이 확보됐으며, 통풍이 잘된 맞춤 설계로 실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신평면 설계로 쾌적하고, 더 넓게 사용하는 면적이어서 고급스러운 공간설계로 구성되었다.
또한 단지 안에 휘트니스클럽, 북카페, 영어키즈카페, 세미나룸, 물놀이장, 미즈카페 등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오고, 종로엠스쿨이 직영으로 입점할 예정이어서 교육단지로서도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천안 풍세 센토피아 홍보관 관계자
대표번호 : 041-547-9788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