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스럽다는 표현은 오늘 하늘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요? 아침에는 하늘에 구멍이라도 난 것처럼 비가 쏟아지더니 지금은 또 맑아졌습니다. 아직 경기도와 동해안 지역에 약하게 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비는 오늘 안으로 다 그치고 내일은 맑은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다만 내일도 남해안 지역은 밤늦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내일 낮기온이 크게 올라서 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내일은 조금 가볍게 입으셔도 되겠죠?
구름모습입니다. 장마전선이 점차 아래로 내려가고 있습니다. 이 장마전선은 남해상을 지나 더 아래로 내려간 뒤에 내일 밤부터 다시 또 북상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에 맑은 구름만 많이 지나겠습니다. 하지만 제주와 남해안 지역은 흐려져서 밤늦게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 서울이 21도, 대전 20도, 대구가 21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낮기온 서울이 29도까지 오르겠고 광주 29도,대구는 32도로 오늘보다 5도 이상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내일은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쓰셔야겠습니다. 하늘이 맑아지면서 자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곘습니다. 일요일에는 장마전선이 잠시 소강상태를 보였다가 다음 주 월요일부터 다시 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