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은 아침햇살과 꽃의 향기로 가득하고, 마음껏 뛰어노는 아이들의 얼굴에는 해맑은 미소가 피어난다.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에 꾸며지는 나만의 집은 아파트에서 보지 못한 삶의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하지만 남편의 직장과 아이들의 교육까지 걱정 없는 단독주택을 찾기란 쉽지 않다. 타운하우스라 불리는 대부분의 주택들이 전원을 강조하면서 도심과는 거리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남편의 출퇴근, 아이들의 교육, 그리고 생활의 불편함 때문에 단독주택의 꿈과 멀어질 수밖에 없다.
용인 보정에 선보이는 파크블렌하임의 경우는 단독주택을 꿈꾸는 이들의 소박한 욕심을 채워줄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파크블렌하임은 생활이 편리한 용인보정에 자리하고 있다. 쾌적한 자연은 물론 주변의 생활 인프라가 제대로 갖추어져있기 때문이다. 서울 출퇴근이 쉽고 학교도 이웃하고 있어 무엇보다 편안하게 도심의 삶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서수지IC, 동수원IC, 분당선, 그리고 2016년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가칭 성복역 반경 2km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 출퇴근이 편리하고 새롭게 개설될 GTX구성역 부출입구 (보정동 대림아파트 1단지앞)를 중심으로 주변으로 대규모(19만㎡) 유통단지(보정동 1019-542번지) 도시개발사업이 수립 되어 있어 개발이 완료되면 향후 (30만㎡)가 넘는 대규모 상권이 탄생할 전망이다.
이현초등학교가 200m거리에 있어 차도를 건너지 않는 안전하고도 편안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주변에 이현중교, 상현중, 소현중, 보정고, 풍덕고 등 앞선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수지, 죽전, 광교, 수원 등 남부수도권을 대표하는 택지지구에 인접해 있어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파크블렌하임은 선큰층을 포함한 총 3개 층으로 구성되고,선택에 따라 다락층 구성이 가능하며 층마다 개성을 살려 가족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층별로 용도를 달리해 구성할 수 있다.
1층은 가족 모두를 위한 주방과 거실, 사랑방을 연상시키는 다용도 룸으로 꾸미고 2층은 침실과 미니 거실, 선큰층은 홈씨어터실(150인치가능), 당구대를 겸비한 홈빠, 가족실, 또는 남편의 아지트로 알차게 꾸밀 수 있다.
시선이 닿는 곳마다 보이는 작은 마당도 특징이다. 아이들은 마당에서 물놀이, 모래 쌓기를 하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개성에 따라 소담스러운 정원으로 꾸미거나 텃밭을 가꾸어도 좋다.
이처럼 파크블렌하임은 단독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진정한 나만의 개성에 따라 공간을 구성할 수 있고 아무에게도 간섭받지 않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때문에 요즘 분양되고 있는 연립형의 타운하우스보다 인기가 높다.
단지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생활환경 또한 남다르다. 7개 단지 총 66세대로 설계된 전세대 단독형
현재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문의 전화번호는 031-262-9969이다.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