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의 중국 디지털 마케팅 자회사인 펑타이가 16일 중국의 대표 해외 직구몰인 ‘징동 글로벌’의 한국관 입점 설명회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징동 글로벌’은 중국 전자상거래 2위 기업 징동이 올해 4월 문을 연 해외 직구몰로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 미국, 영국 등 각 국가별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 할 수 있는 국가관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국 해외 직구 시장에 국내 기업이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전략을 모색하는 동시에 징동 글로벌 한국관 입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습
남용식 펑타이 대표는 “이번 설명회는 중국시장에 진출하려는 한국 기업에게 징동글로벌 한국관이 효과적인 진출 교두보임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한중 양국의 시장 상황과 중국 소비자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중국 역직구 시장에서 한국과 중국을 잇는 대표 전자상거래로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성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