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단지 내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의 약 9배 규모로 조성되는 6개의 테마파크가 조성되며, 입주민의 주거 편의를 위해 단지 내 750m 길이의 스트리트몰 '한숲애비뉴'도 조성할 계획이다.
교통여건도 더욱 좋아진다. 특히,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단지 인근으로 동탄2신도시와 직접 연결되는 84번 국지도가 개통되면 더욱 빠르게 KTX∙GTX 동탄역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크게 향상된다. GTX가 완전 개통하는 2021년에는 2호선 삼성역까지도 약 18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서울 출퇴근도 용이할 전망이다.
특히 서울 수도권의 전세값 고공행진으로 합리적인 분양가의 아파트로 눈길을 돌리는 있는 상황에 서울과 접근성이 좋은 용인에 대형단지 아파트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8일에 매경닷컴 부동산 세미나의 강연을 준비하는 고종완 대표의 칼럼에서 “수도권 신도시와 대규모 택지개발지구 그리고 서울 재건축, 재개발단지가 유망해 보인다. 위례, 하남, 동탄신도시와 용인등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의 20~30평형대 중소형 아파트는 주목대상이며, 가격측면에서는 주변지역 집값 이하거나 서울지역 전세값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면 금상첨화다. 부동산은 결국 입지와 분양가, 브랜드가 가장 중요한 선택기준이다.” 라했다.
참가 접수는 매경닷컴 홈페이지(집객페이지)와 유선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신청하기 : “부동산 톡! Talk! 내 집 마련 토크콘서트 신청하기”
참가 접수 : 02-2000-5458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