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에 주택 쇼핑매장 문 열어. |
모듈러주택을 생산하는 ㈜스마트하우스는 365일 관람이 가능한 모델하우스 상설 주택전시관을 오픈 하였다.
지금까지는 직접 지은 주택을 보고 싶어도 건축박람회를 가거나 거주하여 살고 있는 집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이번에 오픈한 스마트하우스 상설전시장은 언제든지 방문하여 마음 편히 주택도 둘러보고 상담과 견적까지도 받아 볼 수가 있다. 또한 마음에 드는 주택이 있으면 곧 바로 구매계약까지 가능하다.
(주)스마트하우스는 이동식 모듈러주택을 전문생산 하는 업체로 20m2(6평) ~ 100m2(30평) 까지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존의 현장건축과 달리 공장에서 대량으로 생산하여 현장으로 운반하여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건축에 사용되는 자재는 캐나다에서 수입하는 S.P.F목재를 사용하여 제작하는 경량목구조 방식이며 단열재는 캐나다 ICYNENE 사의 ‘가’등급단열재인 수성 연질폼을 사용하여 단열과 기밀성능이 우수하다.
또한, 공장에서 생산 하기 때문에 날씨와 상관없이 제작이 가능하고, 대량생산 체제를 갖추어 현장건축대비 건축비가 30%가량 저렴한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다만, 토요일은 오후3시까지 운영을 하며
문의 : 031-932-4805
전시관주소 : 충북 음성군 음성읍 하초로 379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