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파트를 저렴하게 내 집으로 마련하기 위해서는 각 조합의 홍보관을 방문해 울산의 부동산 상황을 파악하고 나에게 맞는 아파트를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
최근 조합원을 모집중인 울산 신정동 더파크 지역주택조합이 생활의 편리와 높은 프리미엄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울산 신정 더파크 아파트는 공업탑 로터리 경남은행 부지(울산 남구 신정동 729-12외 일원)를 포함해 7,000여 평에 655세대가 들어간다. 울산시에서 주거 선호도 최고의 지역인 남구에 입지하고 있어 최고의 생활인프라를 형성하고 있다.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인접해 있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및 각 종 병의원, 금융기관 등이 있어 생활의 편의를 제공하며 CGV와 롯데시네마가 가까이에 있어 여가생활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옥동의 명문학군과 울산 유명학원가가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110만평 규모의 생태형 도심공원인 울산대공원을 앞에 두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힐링라이프를 선사한다.
울산 신정 더파크 아파트는 KTX 울산역 개통으로 광역 교통체계가 획기적으로 개선되고 국도31호선, 남부순환로를 이용한 울산고속도로 진입과 문수IC, 청량IC를 통한 울산-부산간 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다. 또한 번영로, 삼산로, 선암로와 연접하여 도심 및 산업단지 진입이 수월해 각종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
울산 남구의 주변 아파트 시세는 이미 평당 1,400만원 대에 육박해 있다. 하지만 이번 울산 신정 더파크 아파트는 평당 1,020만원 무이자 조건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보관은 공업탑 로터리 템포빌딩 1층에 위치하며 12월 18일 오픈 예정이다. 052-229-0400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