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제공: 대우건설] |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35~38층, 4개동 45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 △72㎡ 66가구 △84㎡ 178가구 △91㎡ 206가구로 구성됐다. 현재 전용 72㎡와 91㎡는 분양마감됐으며, 전용 84㎡에 한해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몇 년 전부터 주택시장의 주추기 공급자에서 소비자로 바뀌며서 주택 매입시 자연환경 등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환경적 요소가 중요 선택항목으로 떠올랐다. 이는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즐기려는 주택수요자가 늘었기 때문이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는 삼송·원흥지구 내에서 쾌적한 환경을 갖춘 대표적인 단지다. 실제 단지 앞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조성돼 있다. 인근에는 서오릉과서삼릉, 원당 허브랜드 등 녹지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에는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서며, 단지 진입공감에는 바닥분수와 휴게공간 '아쿠아가든'이 조성된다.
이와 함께 시니어 세대를 위한 '로맨스가든'(텃밭), 어린이놀이공간 '키즈빌리지', 아이들의 안전 학원차량 대기공간 '새싹정유장'도 마련된다.
교통 및 생활기반시설도 잘갖춰져 있다. 지하철 3호선 원흥역을 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최근 개통한 원흥~강매도로를 이용해 자유로와 제2자유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공항고속도로
이 단지는 중도금 이자후불제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3호서너 원흥역 7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8년 7월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