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남산역 화성파크드림 조감도(사진제공-화성산업) |
지하 2층, 지상 23층으로 전용면적 59㎡, 74㎡, 84㎡ (A,B,C)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특별공급은 3월 21일에 대구 침산동에 위치한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청약을 접수받고 1순위는 3월 22일, 2순위는 3월 23일(청약금 100만원)에 인터넷으로 각각 청약 접수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9일에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발표된다.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은 도시철도 3호선 남산역을 바로 앞에 둔 도심속 트리플 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단지 서측에는 남산어린이공원(6532㎡)이 있고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공원형 단지설계 등 친환경적인 단지로 설계됐다.
보안과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경제적인 단지로 구성된 점도 특징이다.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과 조명, 가스, 난방을 원격제어하고 방문자 화상녹화, 원터치 방범설정, 지정차량 도착알림, 스마트폰 앱 제어가 가능하다. 또 세대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에너지 사용량 실시간 모니터링 확인이 가능하고 월별사용량 비교 및 사용량 초과 알람설정을 통해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주는 EMS(에너지 관리시스템)도 적용했다.
이밖에도 현관 다기능 스위치(조면, 가스, 방범), 고해상도 차량번호 인식시스템, 원터치 방범설정, 지하주차장의 비상콜 버튼, 전열교환식 환기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기기 등도 도입된다.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저작권 등록 신평면도 선보인다. 맞춤선택형 공간과 수납특화 공간을 제공하고 주방 및 각 실별로 꼼꼼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수납도 강화했다. 김치냉장고 및 빌트인 김치냉장고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전 세대에는 현관중문이 설치된다. 시스템 에어컨 및 하이브리드 쿡탑 등도 소비자의 용도에 따
교보문고와 제휴를 통한 디지털 교보문고 전자도서관도 도입된다. 주민공동시설에는 휘트니스, 골프, 주민회의실 등을 설치하는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했다. 견본주택은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내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053-321-8922
[대구 = 우성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