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 출근길에는 따뜻하게 입으시고요. 아침 식사로 속을 든든하게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어제 아침보다 더 춥습니다. 서울은 현재 영하 5도 밑으로 기온이 내려가 있는데요. 오늘 오후부터는 찬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주말에 이어 오늘도 초겨울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또 서울은 밤사이에 첫 눈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중부와 호남 지역은 차차 흐려져서 오후부터 내일 오전사이에 눈이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북쪽에서 흐린 구름을 가득 담은 기압골 세력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구름의 영향으로 서해안과 중부지역은 점차 흐려지겠습니다.
다음은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서울경기와 강원 충청과 호남 서해안 지역은 차차 흐려져서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영남지역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현재기온 서울이 영하 5.3도, 대전이 영하 6도, 전주는 영하 4도로 어제 아침 보다도 더 기온이 낮은데요.
낮기온은 서울이 7도, 전주와 대구가 8도로 어제보다는 기온이 조금 오르겠지만 찬바람때문에 오늘도 많이 춥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
중부지역은 내일 아침까지는 눈비가 내리겠고 모레인 수요일 또 중부지역에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부터 영하권 추위는 수그러 들겠지만 여전히 평년보다는 춥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김현우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