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 조감도 [사진제공: 롯데건설] |
롯데건설은 이달 중 성북구 길음3재정비촉진구역(길음뉴타운)에서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를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4층, 5개 동 전용 59~84㎡ 총 39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222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단지는 북한산 국립공원 지류 끝 부분에 위치해 일부 동은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다. 단지 서측으로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정릉과 북동측으로는 북서울 꿈의 숲(66만2627㎡ 규모)의 대형 공원 등이 자리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이마트(미아점·하월곡점), 롯데백화점(미아점), 현대백화점(미아점), 롯데마트(삼양점), 길음시장, CGV(미아점), 고대안암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길원초, 북악중, 대일외고, 계성고, 고대사대부중·고 등의 교육시설이 있다.
경전철 우이신설선인 정릉삼거리역(가칭, 12월 개통 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경전철 우이신설선은 총 11.4km 길이로 북한산역에서 신설동역까지 이어진 노선에는 13개 정거장이 들어선다. 이중 정릉삼거리역(가칭)을 이용하면 성신여대역(4호선)과 보문역(6호선), 신설동역(1·2호선)에서 환승할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현재 사업장이 위치한 길음뉴타운 전세가율은 87%를 육박하고 있는 만큼 벌써부터 지역 수요자들로부터 문의가 늘고 있다"면서 “이번에 새로 도입된 롯데캐슬의 BI가 서울에서는 처음으로 적용되는 만큼 상징성에 걸맞게 상품 설계도 차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