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약하신 분들은 오늘과 내일 좀 외출을 자제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길이 많이 미끄럽습니다. 새벽부터 내린 눈비 때문에 길이 젖어있고요. 게다가 내일까지 이 눈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이 되면서 많이 위험합니다. 내일까지 강원 영동지역에 많게는 25cm가량의 폭설이 쏟아지겠고요. 그 밖의 지역은 1~7cm 가량의 눈이 예상됩니다. 서울 경기지역은 내일 아침부터 날이 갤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 눈비가 그친 후에는 한겨울 강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낮은 구름이 들어오면서 곳곳에 눈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경기 남부와 강원, 충북 지역에 대설 주의보까지 내려진 상태인데요. 이 눈비 구름은 점차 남동진 하면서 내일 북서쪽 지역부터 날이 개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흐리고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서울 경기와 강원 영서 지역은 아침부터 날이 개겠고 그 밖의 지역은 오후부터 개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 영하 1도 청주와 대전은 0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요.
낮기온은 서울이 3도를 비롯해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내일 골프장 날씨입니다. 내일 큰 추위는 없겠지만 눈비가 이어지겠습니다. 특히 설악프라자는 그린이 치워져 있는지 꼭 미리 확인하셔야겠습니다.
일요일부터 기온이 계속 떨어지면서 다음 주에는 한겨울 추위가 예상됩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김현우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