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이 충남 서산시에 중앙호수공원을 품은 '서산 센트럴 코아루'를 공급한다.
서산 중앙호수공원은 서산 시민들에게 좋은 휴식처가 되고 있는 장소로 계절에 따라 음악분수와 각양각색의 연꽃이 장관을 이루는 곳이다.
서산 센트럴 코아루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까지 총 4개 동 ▲64㎡ 136세대 ▲74㎡ A타입 72세대 ▲74㎡ B타입 53세대 ▲74㎡ C타입 35세대 ▲74㎡ D타입 37세대 ▲96㎡ 2세대 ▲102㎡ 2세대로 구성됐다.
내부는 전면 4베이 구성을 통해 채광이 우수하며 남향 위주 판상형 맞통풍(일부세대) 구조로 환기가 탁월하다. 단지 내에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잔디마당, 허브가든, 휴게쉼터 등 여유로운 휴게 및 친목 공간들도 두루 갖추고 있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구도심과 신도심을 양쪽에 둔 서산 센트럴 코아루는 생활 편의성에 있어서도 높은 가치를 평가 받고 있다. 하나로마트, 동부시장, CGV 등 시내권역 중심 인프라와 서산시청, 서산우체국, 충남서산의료원 등 편리한 행정의료 인프라까지 모두 이용이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반경 1km 내에 서림초, 서산중이 반경 1.5km 내에 있는 6개 초등학교, 3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등의 다양한 학군은 자녀를 둔 세대들에게 최적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서산테크노밸리로 통하는 29번 국도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 출퇴근을 용이하며, 그 외 32번 국도, 649번 지방도 등을 통한 우수한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특히 서산의 대형 산업단지 배후수요들과 2017년 대산항 국제여객선 취항을 비롯해 서산-당진 고속도로
분양사 관계자는 “서산지역이 살기 좋은 도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급부상하면서 주거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많은 장점을 갖추고 있는 서산 센트럴 코아루에 대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