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마크빌 대연 투시도 [사진제공: kt estate] |
kt estate는 부산의 대표적인 대학가인 남구 대연동에서 '리마크빌 대연'의 입주자를 모집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
이 단지는 지상 20층, 전용 25~40㎡(1~2룸) 총 546실 규모로 조성됐으며, 단지는 부산 지하철 경성대부경대역과 직결돼 교통여건이 좋다. 또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입주민의 거주 편의성을 위해 글로벌 SPA브랜드, 유명 F&B 등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난달 중순 입주를 시작한지 1개월 만에 50% 이상 임차인을 모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단지에는 앞서 공급한 '리마크빌 동대문'과 '리마크빌 영등포'에서 선보여 호평받은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이 고스란히 적용된다. 먼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있다. 입주자는 로비층 안내데스크와 3층 고객지원센터에서 룸클리닝대행, 세탁대행, OA서비스(팩스·복사) 등의 서비스를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실에는 기가(GiGA) 인터넷과 Wifi, IPTV(인터넷 TV)가 기본으로 적용되며, ICT를 이용한 차 위치 찾기, 피트니스 건강 체크 솔루션, 스마트택배, 우편함 등도 도입된다. 또 단지 안에 코인세탁실과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 피트니스센터가 들어선다.
이와 함께 운영기업과 직접 임대차계약을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