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 아너스빌위즈 별동 상가 투시도 [사진제공: 한국토지신탁] |
‘수원 아너스빌위즈’는 지하 4층~지상 45층, 2개동 전용 59~128㎡ 총 798가구 규모의 주상복합아파트로, 오는 5월 15일까지 입주를 진행한다. 798가구 직접수요 외에도 인근의 수원 KT야구장(2만2000석 규모)도 빠른 상권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수원 국민체육센터 내 배드민턴경기장, 탁구경기장, 잔디구장, 인라인 스케이트장, 야외농구장 등 이용객도 흡수할 수 있다. 여기에 수원시는 2022년까지 국민체육센터 일대에 스포츠와 문화, 휴식공간이 어우러진 복합스포츠문화단지 조성을 추진 중이어서 향후 배후수요는 더욱 탄탄해질 전망이다. 상가 주변으로 병원과 학원이 부족한 상황도 상권형성에 유리하다.
수원 아너스빌 별동 상가는 단독건물로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지하부터 지상 3층까지 엘리베이터가 설치된다. 또한 상가 전 점포에는 천장 매립형 에어컨이 설치돼 깨끗하고 층고(일부 점포)도 8m로 높아 개방감을 높였다. 1층 상가 전면은 테
상가 추천 업종으로는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패스트푸드점, 은행 ATM, 네일아트, 미용실, 핸드폰, 귀금속, 꽃집, 여성의류, 신발, 안경점, 부동산, 아이스크림, 치킨호프, 화장품, 김밥천국 등이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