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업은행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보이는 ARS가 자동실행돼 스마트폰 화면에서 원하는 메뉴를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또 잔액조회, 분실신고, 거래내역조회 등은 화면에서 업무처리까지 가능하다. 이전까지는 음성멘트를 끝까지 듣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야 하는 불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인 'i-ONE뱅크'를 설치해야 하며 기존 i-ONE뱅크 이용자는 앱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모두 이용 가능하며 각종 조회 및 신고, 상담연결 등 60여 개 메뉴를 지원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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