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라이나생명] |
이번 광고는 보장내용을 단순 반복 및 나열하지 않고 신제품 기자간담회 형식으로 제작됐다. 행사에 참석한 기자들의 질문을 받으며 상품 상세정보와 유의사항을 꼼꼼하게 전달한다.
이 같은 광고의 특성에 맞춰 신규광고 모델로 신뢰감을 갖
이 보험은 고객 니즈에 따라 치료비가 많이 드는 임플란트, 보철치료 등에 대한 보장을 강화, 상품 가입 2년 이후 횟수 제한 없이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크라운 치료와 일상 치료 또한 보장 횟수의 제한을 없앴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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