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중심인 최대 상권, 최대 유동인구 동성로를 끼고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이 들어설 예정이다.
각종 편의시설 및 행정구역이 밀집한 동성로에 위치한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은 사업지 반경 1km내 직장인구수가 약 16만 명으로, 풍부한 임대 배후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1호선 중앙로역과 2호선 반월당역, 경대병원역이 근접해 ‘트리플 역세권’을 형성했으며 2.28기념 중앙공원, 국채보상운동 기념공원, 동성로 로데오거리, 중앙도서관이 인접해 있고, 대구시청, 중구청, 삼덕 소방서 등의 행정구역이 밀집해 있다.
그 중에서도 동성로 로데오거리, 경북대학병원과 삼덕소방서, 대구시청, 중구청이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
뿐만 대구초등학교, 동덕초등학교, 제일중학교, 사대부설중•고 등의 학군이 위치해 최상의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지하 8층에서 지상 33층까지 1,122세대의 대단지 프리미엄 오피스텔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은 전세대 복층구조로, 층고의 높이가 마감재를 제외하고 4.5m이며 거실을 비롯해 방 4개와 발코니, 테라스까지 제공되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빌트인 냉장고와 벽걸이 LED TV, 천정형 에어컨, 드럼세탁기, 전자비데, 디지털 도어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의 홍보관(모델하우스)은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의 SK허브스카이 아파트 1층에 위치해 있다.